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S) 및 정보

발디가 그룹은 여러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고 좋은 경험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지투어즈 고객 관리 팀은 고객이 묻는 질문에 최대한 빠르게 상세한 답변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아래에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직접 상담원과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채팅, 전화, 이메일 등 여러 메신저를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페이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어떤 이유로든 상담원의 응답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곧바로 고객 관리 매니저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관리 매니저: [email protected]

공통 질문

  • Chevron down 예약을 꼭 해야할까요? 예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샌드캐슬 매직쇼, 타오타오타씨 바베큐 디너쇼, 선셋 디너크루즈, 라이드덕 투어는 만석될 확률이 큼으로 가능한 미리 예약후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구매하신것이 현장에서 구매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하며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가격은 현장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교통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의 경우 미리 예약시 요청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더 비치바 레스토랑의 경우 예약을 반드시 해야하는 상품은 아니나 웨이팅없이 좌석을 보장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미리 예약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글로브 클럽은 좌석이 제공되는 상품이 아니기때문에 현장구매도 가능하나 교통 서비스는 미리 구매하면서 요청해주셔야하며 현장에서의 입장권 금액은 $30부터로 홈페이지 가격과 상이합니다.

    비지투어즈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실 경우 실시간 예약으로 진행되며 선결제 예약 제도로 카드로 결제해주시면 자동 확정되어 이메일로 내역서가 자동 발송되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받으신 내역서를 출력하시거나 모바일 화면으로 스크린샷 저장하시거나 모바일 이메일 화면을 보여주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 Chevron down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괌 비지투어즈 홈페이지 예약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예약과 동시에 신용 카드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노쇼 방지차 선결제 예약 제도로 결제없이는 예약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지불외에는 유선상 상담원을 통한 카드 지불이 가능합니다. 이외의 방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괌에 도착하신 후 현금, 카드 또는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할인 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시는 경우에만 적용 가능하며 지불이 완료될때까지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Chevron down 카드말고 현금으로 결제할 수 없나요?
  • 비지투어즈는 괌에 위치한 해외 액티비티 업체입니다. 한국에서는 계좌가 없어 송금, 무통장입금, 이체등의 결제방식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으로 예약하실 경우 선결제 예약제도로 카드 결제가 필수입니다. 현금으로 결제를 원하시는 고객은 비지투어즈 투어 티켓판매소로 직접 방문해주시거나 먼저 카드로 결제 후 현장에서 입장하실때에 현금 결제해주시면 결제했던 카드로 전액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을 원하실 경우에는 입장하실때에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비지투어즈는 온라인 예약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을 환불처리해드리고 있으나 카드 환불시 고객의 카드사 수수료 또는 환율등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환불액은 결제했던 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Chevron down 전화하면 한국인 직원이 받나요?
  • 한국에서 070-7838-0166으로 전화주시면 국내전화 비용으로 괌 현지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고객센터는 매일 서울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수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코리안 스태프”를 요청하시면 근무중인 한국인 직원에게 연결되며 부재중일 경우 외국인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니 안심하시고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BGTOURS 검색하시면 비지투어즈 한국인 상담원이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 Chevron down 예약 취소/변경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예약 취소 및 변경에 관하여 (14인 또는 이하의 경우)
    – 투어 이용일 전날 괌 현지 시간 오후 4시 59분까지 예약 변경 및 전액 환불 취소 가능
    – 투어 이용일 전날 괌 현지 시간 오후 5시 이후로는 예약 변경 또는 투어 취소 불가 및 투어금액 100%의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사전 동의없이 노쇼/불참시 환불 및 예약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체 예약 취소 및 변경에 관하여 (15인 이상 단체의 경우)
    15인 이상의 단체 예약의 경우 모든 투어는
    – 투어 이용일로부터 31일 혹은 그 전 취소 시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
    – 투어 이용일로부터 15일전 취소 시 80% 환불 20% 위약금 발생
    – 투어 이용일로부터 8일전 취소 시 50% 환불 50% 위약금 발생
    – 투어 이용일로부터 7일전 취소 시 100% 위약금 발생
    – 사전 동의없이 노쇼/불참시 환불 및 예약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체 예약 취소 및 변경에 관하여 (차터/전세의 경우)
    – 투어 이용일로부터 91일 혹은 그 전 취소 시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
    – 투어 이용일로부터 31일전 취소 시 50% 환불 50% 위약금 발생
    – 투어 이용일로부터 15일전 취소 시 75% 환불 75% 위약금 발생
    – 투어 이용일로부터 14일전 취소 시 100% 위약금 발생
    – 사전 동의없이 노쇼/불참시 환불 및 예약 변경이 불가합니다.

    특이사항의 경우:
    – 입국거부를 당한 고객은 죄송하지만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여행자가 입국거부 대상자인지 반드시 먼저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부득이하게 사고를 당해 이용이 어려운 고객은 사고 증명서, 병원 진단서 등의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모든 증빙 서류로 환불이 이뤄지는것은 아니며 검토 후 상황에 따라 변경, 환불, 부분환불 또는 절대 환불 불가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비행기가 완전히 결항된 경우에는 항공 티켓을 증빙서류로 제출하시면 변경, 취소 및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비행기가 연착된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날짜 변경 또는 시간 변경만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항공 티켓을 증빙서류로 제출하셔야합니다.
    – 이민국에서 시간이 너무 걸려 이용이 늦어지거나 어려운 고객은 죄송하지만 변경/취소/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낮/오후 비행기로 도착하시는 고객은 이민국 통과시간과 교통체증 시간을 충분히 고려하시고 구매해주세요. 비지투어즈는 도착일에는 가능한 저녁투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여유있는 여행일에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Chevron down 예약 재확인, 변경 요청, 취소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아쉽게도 비지투어즈 홈페이지에서는 예약 재확인, 변경 요청,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비지투어즈에서 예약을 하시면 예약 완료 후 화면에 예약 확정 화면이 뜨며 자동으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예약 내역서 (영수증, 확인서 및 티켓 내용이 첨부된 내역)가 발송됩니다. 내역서는 예약 후 약 3분내로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입하셨거나, 스팸함에 저장되었거나, 지원되지 않는 이메일 제공자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비지투어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재확인, 변경 요청, 취소 요청은 모두 비지투어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고 문의하실때에는 구매하실때 입력하신 고객명과 구매한 상품 및 날짜 또는 예약번호를 준비해주세요.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괌에서) 1671-646-8000 (한국에서) 070-7838-0166
    카카오톡 ID: BGTOURS

  • Chevron down 한국과 괌 시간 차이는?
  • 괌이 한국보다 한시간 빠릅니다. 한국이 오후 1시라면 괌 현지는 오후 2시입니다. 휴대폰 시간은 로밍하거나 유심칩을 끼셨을 경우 자동으로 바뀌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바뀌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간을 착각하시고 투어 이용에 늦으실 경우에는 변경 또는 환불이 안되니 꼭 괌에 도착하시면 시계 시간을 괌 현지시간으로 맞춰주세요.

  • Chevron down 괌도 썸머 타임이 있나요?
  • 괌은 365일 여름으로 다른 지역처럼 시즌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여름 시즌에는 해가 한시간정도 길어져 선셋 (일몰) 시간도 늦어지고 있습니다. 괌 선셋 시간을 확인하고 싶다면 구글에서 Guam sunset time 을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의 괌 일몰 시간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글로브 클럽

  • Chevron down 글로브는 어떤 곳인가요?
  • 글로브는 괌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나이트 클럽입니다. 유명 인사들을 포함 오픈 이후 1백만 이상의 고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Chevron down 교통을 제공하나요?
  • 사전에 요청을 하시는 경우 대부분의 호텔에서 픽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픽업이 필요한 고객은 교통이 포함된 상품으로 구매해주시고 구매하실때에 호텔명과 희망 픽업시간을 꼭 기재해주세요. 또한 직원에게 영업종료하기 30분전에 말씀하시면 호텔로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일반 입장권 또는 VIP입장권을 구매하실때에 호텔 픽업을 꼭 신청해주시고 호텔로 돌아가실때에는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새벽 1시 30분까지 요청하시면 영업 종료전에 호텔로 모셔다 드리고 있습니다.

  • Chevron down 허용되는 복장은 무엇인가요?
  • 과해도 좋습니다. 멋지고 예쁘게. 수영복 등의 비치 웨어는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Chevron down 입장 가능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입장 가능 최소 연령은 18세입니다. 음주 가능한 최소 연령은 21세입니다. 엄격하게 적용되니 유의하세요. 입장시 사진과 생년월일이 보이는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야합니다.

  • Chevron down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 글로브 1일 자유 입장권은 $10, 4일 자유 입장권은 $30, 일반 입장권 (음료 1잔과 교통 제공)은 $30, VIP 입장권은 $55입니다. 글로브 상품 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을 확인해주세요.

선셋 디너 크루즈

  • Chevron down 날씨가 좋지 않아도 출항하나요?
  • 해양 경찰청 또는 선장이 출항할 수 없다고 하지 않는 이상 크루즈는 출항합니다. 바다 상태에 따라 항구가 달라질 수 있으며 배가 흔들릴 수 있으니 멀미약을 미리 챙기시기 바랍니다. 선셋 디너 크루즈는 안전상 어떠한 비상약도 제공하지 못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야외 투어이니만큼 날씨에 영향을 받으며 비바람이 불경우 비닐 우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외 필요한 준비물은 고객께서 직접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해양 경찰청 또는 선장이 출항금지 선언을 내리지 않는 이상 출항이 가능한선에서 궂은 날씨에도 투어는 진행됩니다. 크루즈가 취소 되는 경우에는 날짜 변경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 Chevron down 잡은 물고기를 집으로 갖어갈 수 있나요?
  • 죄송합니다. 비지투어즈 사장님이 라이드덕 차량 이름을 니모라고 지을정도로 “니모를 찾아서”의 대단한 팬이십니다. 잡은 물고기는 부모님의 품으로 보내줍시다.

  • Chevron down 선셋 디너 크루즈 보트는 몇명까지 수용할 수 있나요?
  • 선셋 디너크루즈 직원 및 선장 크류 외 최대 수용 인원수는 65명입니다.

  • Chevron down 좌석을 예약해야하나요?
  • 선셋 디너크루즈 좌석은 예약제가 아닙니다. 탑승하시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착석해주시면 되고 VIP 고객은 2층에 따로 좌석을 마련해드립니다.

  • Chevron down 배안에 화장실이 있나요?
  • 예,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공간이 다소 협소할 수 있습니다. 배안에 물티슈는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일반 휴지외 준비물은 고객께서 직접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Chevron down 유모차를 배에 갖어가도 되나요?
  • 선상에서는 바퀴가 달린 유모차는 다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안전을 위해 보호자가 아이를 안고 계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Chevron down 몸이 불편한 사람도 참여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휠체어를 사용하시는 고객의 경우 휠체어용 버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예약하실때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배안에 화장실은 휠체어 진입이 힘듭니다.

  • Chevron down 픽업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은데 개별로 이동할 수 있나요?
  •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권장하지 않음) 꼭 고객센터를 미리 연락주세요. 날씨에 따라 투어 당일에 항구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루즈는 늦는 고객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배를 놓칠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개별이동을 하시는 경우에는 투어 당일 오후 12시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Chevron down 레오 팔레스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 교통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받나요?
  • 레오 팔레스 호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괌플라자 호텔에서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레오 팔레스 호텔 고객분들은 괌 플라자 호텔에서 픽업하고 있습니다. 레오 팔레스에서 괌플라자간의 이동구간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 셔틀이 제공되오니 호텔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비치 바 레스토랑

  • Chevron down 더 비치는 어떤 곳인가요?
  • 니코 호텔 옆 건비치에 위치한 더 비치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볼 수 있는 바 겸 레스토랑은 현지인과 관광객 사이에서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 Chevron down 입장 가능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모든 나이대 입장 가능하나 늦은 밤 약 9시 이후로는 어린이들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는 레이디스 나이트 이벤트로 9시 이후로는 21세 미만의 고객은 출입이 제한됩니다.

  • Chevron down 어떤 메뉴가 있나요?
  • 괌 전통 요리, 햄버거,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 와인, 샴페인, 칵테일 및 알콜 또는 무알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Chevron down 음주 가능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음주 가능한 최소 연령은 21세입니다. 21세 이상이어도 신분증이 없으면 음주가 불가합니다. 엄격하게 적용되니 유의하세요.

  • Chevron down 전세로 이용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더 비치바를 전세로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견적/예약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Chevron down 꼭 미리 예약해야 하나요?
  • 간혹 바쁜 시간대에는 테이블이 모두 만석되어 웨이팅 (대기)을 하셔야할 수 있습니다. 선불제 좌석예약상품을 미리 구매해주시는 고객께는 좌석이 정해진 시간에 예약석이 보장됩니다.예약없이 대기하실 경우 짧게는 5분에서 길게는 30분이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Chevron down 미리 예약하면 해변가 좌석으로 예약되나요?
  • 더 비치바는 야외식 레스토랑으로 어느 곳에서도 해변과 선셋이 보이는 오픈 공간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는 고객께는 최대한 좋은 뷰의 좌석으로 배정해드리고 있으나 당일 예약 현황 및 이용객에 따라 좌석이 배정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야외식이기때문에 날씨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을 경우 해변쪽에 앉는것은 무리가 있어 지붕이 있는 공간으로 배정됩니다.

  • Chevron down 주차 공간이 있나요?
  • 무료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더 비치바 입구쪽 주차 공간에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