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S) 및 정보

발디가 그룹은 여러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고 좋은 경험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지투어즈 고객 관리 팀은 고객이 묻는 질문에 최대한 빠르게 상세한 답변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아래에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직접 상담원과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채팅, 전화, 이메일 등 여러 메신저를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페이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어떤 이유로든 상담원의 응답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곧바로 고객 관리 매니저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관리 매니저: [email protected]

공통 질문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괌 비지투어즈 홈페이지 예약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예약과 동시에 신용 카드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노쇼 방지차 선결제 예약 제도로 결제없이는 예약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지불외에는 유선상 상담원을 통한 카드 지불이 가능합니다. 이외의 방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괌에 도착하신 후 현금, 카드 또는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할인 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시는 경우에만 적용 가능하며 지불이 완료될때까지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전화하면 한국인 직원이 받나요?
  • 한국에서 070-7838-0166으로 전화주시면 국내전화 비용으로 괌 현지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고객센터는 매일 서울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수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코리안 스태프”를 요청하시면 근무중인 한국인 직원에게 연결되며 부재중일 경우 외국인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니 안심하시고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BGTOURS 검색하시면 비지투어즈 한국인 상담원이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 블로그나 소셜 사이트가 있나요?
  • 비지투어즈는 홈페이지를 비롯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신 소식을 지금 바로 접해보세요!

    블로그: http://bgtours.blog.m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GTKorea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BestGuam

  • 한국과 괌 시간 차이는?
  • 괌이 한국보다 한시간 빠릅니다. 한국이 오후 1시라면 괌 현지는 오후 2시입니다. 휴대폰 시간은 로밍하거나 유심칩을 끼셨을 경우 자동으로 바뀌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바뀌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간을 착각하시고 투어 이용에 늦으실 경우에는 변경 또는 환불이 안되니 꼭 괌에 도착하시면 시계 시간을 괌 현지시간으로 맞춰주세요.

  • 괌도 썸머 타임이 있나요?
  • 괌은 365일 여름으로 다른 지역처럼 시즌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여름 시즌에는 해가 한시간정도 길어져 선셋 (일몰) 시간도 늦어지고 있습니다. 괌 선셋 시간을 확인하고 싶다면 구글에서 Guam sunset time 을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의 괌 일몰 시간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글로브 클럽

  • 글로브는 어떤 곳인가요?
  • 글로브는 괌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나이트 클럽입니다. 유명 인사들을 포함 오픈 이후 1백만 이상의 고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교통을 제공하나요?
  • 사전에 요청을 하시는 경우 대부분의 호텔에서 픽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에게 영업종료하기 30분전에 말씀하시면 호텔로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일반 입장권 또는 VIP입장권을 구매하실때에 호텔 픽업을 꼭 신청해주시고 호텔로 돌아가실때에는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새벽 1시 30분까지 요청하시면 영업 종료전에 호텔로 모셔다 드리고 있습니다.

  • 허용되는 복장은 무엇인가요?
  • 과해도 좋습니다. 멋지고 예쁘게. 수영복 등의 비치 웨어는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장 가능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입장 가능 최소 연령은 18세입니다. 음주 가능한 최소 연령은 21세입니다. 엄격하게 적용되니 유의하세요. 입장시 사진과 생년월일이 보이는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야합니다.

  •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 글로브 1일 자유 입장권은 $10, 4일 자유 입장권은 $30, 일반 입장권 (음료 1잔과 교통 제공)은 $30, VIP 입장권은 $55입니다. 글로브 상품 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을 확인해주세요.

선셋 디너 크루즈

  • 날씨가 좋지 않아도 출항하나요?
  • 해양 경찰청 또는 선장이 출항할 수 없다고 하지 않는 이상 크루즈는 출항합니다. 바다 상태에 따라 항구가 달라질 수 있으며 배가 흔들릴 수 있으니 멀미약을 미리 챙기시기 바랍니다. 선셋 디너 크루즈는 안전상 어떠한 비상약도 제공하지 못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크루즈가 취소 되는 경우에는 날짜 변경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 잡은 물고기를 집으로 갖어갈 수 있나요?
  • 죄송합니다. 비지투어즈 사장님이 라이드덕 차량 이름을 니모라고 지을정도로 “니모를 찾아서”의 대단한 팬이십니다. 잡은 물고기는 부모님의 품으로 보내줍시다.

  • 선셋 디너 크루즈 보트는 몇명까지 수용할 수 있나요?
  • 선셋 디너크루즈 직원 및 선장 크류 외 최대 수용 인원수는 65명입니다.

  • 좌석을 예약해야하나요?
  • 선셋 디너크루즈 좌석은 예약제가 아닙니다. 탑승하시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착석해주시면 되고 VIP 고객은 2층에 따로 좌석을 마련해드립니다.

  • 배안에 화장실이 있나요?
  • 예,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 유모차를 배에 갖어가도 되나요?
  • 선상에서는 바퀴가 달린 유모차는 다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안전을 위해 보호자가 아이를 안고 계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몸이 불편한 사람도 참여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휠체어를 사용하시는 고객의 경우 휠체어용 버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예약하실때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배안에 화장실은 휠체어 진입이 힘듭니다.

  • 픽업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은데 개별로 이동할 수 있나요?
  •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권장하지 않음) 꼭 고객센터를 미리 연락주세요. 날씨에 따라 투어 당일에 항구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루즈는 늦는 고객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배를 놓칠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개별이동을 하시는 경우에는 투어 당일 오후 12시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레오 팔레스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 교통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받나요?
  • 레오 팔레스 호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괌플라자 호텔에서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레오 팔레스 호텔 고객분들은 괌 플라자 호텔에서 픽업하고 있습니다.

더 비치 바 그릴 레스토랑

  • 더 비치는 어떤 곳인가요?
  • 니코 호텔 옆 건비치에 위치한 더 비치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볼 수 있는 바 겸 레스토랑은 현지인과 관광객 사이에서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 입장 가능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모든 나이대 입장 가능하나 늦은 밤 약 9시 이후로는 어린이들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는 레이디스 나이트 이벤트로 9시 이후로는 21세 미만의 고객은 출입이 제한됩니다.

  • 어떤 메뉴가 있나요?
  • 괌 전통 요리, 햄버거,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 와인, 샴페인, 칵테일 및 알콜 또는 무알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음주 가능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 음주 가능한 최소 연령은 21세입니다. 21세 이상이어도 신분증이 없으면 음주가 불가합니다. 엄격하게 적용되니 유의하세요.

  • 전세로 이용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더 비치바를 전세로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견적/예약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공간이 있나요?
  • 무료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더 비치바 입구쪽 주차 공간에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