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세부정보
소개
괌의 유일한 해변앞 바 겸 레스토랑 더 비치바는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에게 인기있는 괌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맛있는 바베큐 요리, 스테이크, 햄버거, 해산물 요리 등 다양한 메뉴와 시원한 맥주와 칵테일가 준비된 괌의 맛집! 아름다운 열대 분위기와 야자수 나무로 둘러싸인 이곳이 바로 천국! 괌 관광청이 인정한 선셋이 가장 아름다운 해변 건비치에 위치한 더 비치바는 니코 호텔을 지나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스팟 더비치 바 그릴 레스토랑을 방문하세요!
다섯가지 매력 포인트
- 괌 넘버원 비치 바에서 즐기는 맛 좋은 요리
- 괌에서 가장 인기있는 바. 괌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강력 추천
- 배구 코트, 오션 액티비티, 비키니, 등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해변
- 아름다운 열대야 분위기, 야자수, 괌 최고의 일몰 포인트
- 쉽게 찾을 수 있는 니코 호텔 옆 건 비치에 위치
더 비치 레스토랑에 대하여
투몬 건 비치에 위치한 비치바 레스토랑은 선셋, 바다, 디너, 칵테일등으로 오감을 만족시킬수 있는 해변 앞 바 겸 식당입니다. 더 비치바 레스토랑은 투몬 니코 호텔을 지나 나오는 건비치에 위치한 해변 앞 바 겸 레스토랑입니다. 투몬 베이의 수평선을 바라 보면서 즐기는 꿀맛같은 휴식. 해변 앞 바로 앞에서 맛보는 맛있는 티니안 햄버거, 신성한 바베큐 등 차모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기기에도 안성 맞춤. 따뜻한 햇살아래 부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음료와 맛있는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일몰 시간에는 더 비치 바가 가장 바쁜 시간으로 괌에서 낭만적인 선셋을 바라보기 아주 좋습니다.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에게도 가장 인기가 많은 선셋 뷰 장소로 괌에서 손꼽히는 관광지입니다. 더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는 해변 앞 괌 최고의 레스토랑입니다.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1 am – 12 am
목 11am – 2 am (레이디스 나이트: 9pm – 2am)
키친 영업시간 (음식 주문):
월/화/수 12 pm – 9 pm (라스트 오더 9pm)
목/금/토/일 12 pm – 10 pm (라스트 오더 10pm)
-
-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 (목요일 새벽 2시까지)
- 음식 서빙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만 합니다. (목,금,토,일 오후 10시까지)
-
- 더 비치바 상품은 교통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별로 이동해 주세요.
- 더 비치바 바로 앞 무료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건비치 길을 따라 직진하시면 니코 호텔을 바로 지나 정면에 더 비치 표지판이 보입니다. 따라 들어오시면 더 비치바가 나옵니다.
- 더 비치바 오는길 구글 지도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트롤리와 레아레아 셔틀 버스 이용시 #24 정류장에서 하차해주세요.
-
- 비치웨어를 포함 편안한 캐주얼 복장을 권장합니다.
- 더 비치바는 야외 식당이며 햇빛이 뜨거울 수 있으니 썬크림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
- 휠체어와 유모차 이동 가능.
- 야외 식당으로 흡연 지역입니다.
-
- 어른 요금은 12세 또는 이상부터 적용됩니다.
- 어린이 요금은 2세~11세까지 적용됩니다. (늦은시간에는 어린이 출입 제한)
- 2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입니다. (늦은시간에는 어린이 출입 제한)
- 어린이 또는 유아는 성인과 꼭 동반 예약해주셔야합니다.
-
- 매주 목요일 레이디스 나이트 이벤트 – 여성들은 저녁 9시 이후 스페셜 음료 “무료” 무한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