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네비게이션으로 건너뛰기 콘텐츠로 건너뛰기 바닥글로 건너뛰기

더 비치바 레스토랑

빠른 세부정보

성인 만12세+
$25
아동 만2-11세)
무료

소개

괌의 유일한 해변앞 바 겸 레스토랑 더 비치바는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에게 인기있는 괌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맛있는 바베큐 요리, 스테이크, 햄버거, 해산물 요리 등 다양한 메뉴와 시원한 맥주와 칵테일가 준비된 괌의 맛집! 아름다운 열대 분위기와 야자수 나무로 둘러싸인 이곳이 바로 천국! 괌 관광청이 인정한 선셋이 가장 아름다운 해변 건비치에 위치한 더 비치바는 니코 호텔을 지나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스팟 더비치 바 그릴 레스토랑을 방문하세요!

다섯가지 매력 포인트

  • 괌 넘버원 비치 바에서 즐기는 맛 좋은 요리
  • 괌에서 가장 인기있는 바. 괌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강력 추천
  • 배구 코트, 오션 액티비티, 비키니, 등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해변
  • 아름다운 열대야 분위기, 야자수, 괌 최고의 일몰 포인트
  • 쉽게 찾을 수 있는 니코 호텔 옆 건 비치에 위치

더 비치 레스토랑에 대하여

투몬 건 비치에 위치한 비치바 레스토랑은 선셋, 바다, 디너, 칵테일등으로 오감을 만족시킬수 있는 해변 앞 바 겸 식당입니다. 더 비치바 레스토랑은 투몬 니코 호텔을 지나 나오는 건비치에 위치한 해변 앞 바 겸 레스토랑입니다. 투몬 베이의 수평선을 바라 보면서 즐기는 꿀맛같은 휴식. 해변 앞 바로 앞에서 맛보는 맛있는 티니안 햄버거, 신성한 바베큐 등 차모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기기에도 안성 맞춤. 따뜻한 햇살아래 부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음료와 맛있는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일몰 시간에는 더 비치 바가 가장 바쁜 시간으로 괌에서 낭만적인 선셋을 바라보기 아주 좋습니다.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에게도 가장 인기가 많은 선셋 뷰 장소로 괌에서 손꼽히는 관광지입니다. 더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는 해변 앞 괌 최고의 레스토랑입니다.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1 am – 12 am
목 11am – 2 am (레이디스 나이트: 9pm – 2am)

키친 영업시간 (음식 주문):
월/화/수 12 pm – 9 pm (라스트 오더 9pm)
목/금/토/일 12 pm – 10 pm (라스트 오더 10pm)

The Beach Restaurant & Bar safe travels

 

안전여행 인증

괌 더비치바 레스토랑은 세계여행 관광협회와 괌 정부의 방역 및 안전 지침을 가장 철저히 준수한 기업들에 부여하는 안전여행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여러분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앞으로도 방역과 안전에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더 비치바 레스토랑

Skip to toolbar